명품 헤리티지를 발전시키는 세계 최고의 장인정신과 향수 산업의 리더

몰리나르는 그라스 대표 향수 브랜드로서 최상의 원료와, 품질, 장인 기술을 더해 향수의 가치와 명성을 이어
명품 니치 향수의 가치를 보존 해 가고 있습니다.



1849년 설립 후 조향사 Albert Sittler (현 CEO의 고조부)로 부터 5대째 170년간의 역사를 계승하여 역사적이고 향수의 기념비 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향수를 조향하기 위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에 대한 '원재료 선별', '에센스 추출', '패키지 작업' 까지 모든 공정을 현재까지도
전통 제조 방식으로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향수 산업 브랜드의 시작

1849 - Hyacinthe Molinard는 최초의 꽃들에서 '수(水)' 제조


1860 - Rose, Jasmin 제품 바카라 디자인 병 출시


1900 - Albert Sittier 최초 공장 설립


1921 - 여성 오리엔탈 최초 향수 Habanita 탄생


1925 - 플라워왁스로 최초 고체향수 개발


1939 - Le Baiser du Faunce 뉴욕만국박람회 '가장 아름다운 용기' 선정 (라리크 디자인)


1942 - 포로 패키지 개발, 2차 대전중 군인포로들의 위안과 심리적 불안 해소 지원


1949 - 몰리나르 100주년 기념 Habanita 바카라 종(Bell) 패키지디자인 병 출시


니치 브랜드의 가치와 플로랄 향의 새로운 기준

1972 - Habanita 향수 최초로 옥외 광고포스터 홍보


1990 - Les Senteurs 출시, 니치 향수 제품 생산 시작


1992 - 구르망 (Gourmand)향수의 선구저, Nimala 출시


1994 - 몰리나르 첫번째 향수 체험 워크샵 개최


2012 - 고풍스러운 매트한 질감, 신비한 블랙 디자인 Eau de Parfum, Habanita 출시 


2014 - 5대로 전통이 계승된 향수 가문 기념 La Collection Privee 출시


2015 - 몰리나르의 새로운 시작, 보라빛 시그니쳐 디자인 Les Element 출시


2017 - 파리 생제르망 거리에 몰리나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2019 - 그라스 상징, 매혹적인 플로랄 향을 담은 Bel Air 출시








프랑스 그라스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170주년 엠블럼 발표



고풍스러운 쉐리프 타입의 170 ANS를
통해 역사의 시간을 시각적으로 표현
하였고, 그라스 지역의 역사를 대표하기
위하여 라벤더, 장미, 태양, 새 를 모티프로
활용하여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표현
되었습니다.



보라빛 색상과 골드를 활용하여 새로운 역사의 시작을 알리는 시그니쳐 색상 선포
(그라스 지역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행사로서 그라스 시장, 각종 언론 매체의 축하 메세지)

출처 : ECOMNEWS.fr


1939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리병 선정
(뉴욕 세계박람회 선정)

1942년, ‘군인포로를 위한 전세계 최초의 향수 패키지' 출시
(세계 2차 세계대전 중)

세계적인 크리스탈 브랜드 유리 기술 거장과의 만남, 르네라리크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당대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뉴욕 세계 박람회'에서 '가장 아름다운 유리병'에 선정되었습니다.

세계 2차 대전 전쟁 중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프랑스 군인과 전쟁 포로들의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포로 패키지 발표하여, 그라스 명품 브랜드로서 지역사회를 대표하여 세계 평화 유지를 위한 노력을 전개하였습니다.



A Living French heritage Perfumery

그라스 대표, 몰리나르는 전통을 지켜온 방식 그대로 명품 헤리티지를 발전시키는
세계 최고의 장인정신과 향수 산업의 리더입니다.

주식회사 미나글로벌     ㅣ     몰리나르 공식 수입판매원


대표자  조남진

사업자등록번호 220-88-69260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8-경기하남-0817호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 150 아이테코 752호   Tel  02-515-2541   Fax 031-790-0656  

Email  biz@minaglobal.co.kr


Copyright ⓒ MOLINARD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