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헤리티지를 발전시키는 세계 최고의 장인정신과 향수 산업의 리더
몰리나르는 그라스 대표 향수 브랜드로서 최상의 원료와, 품질, 장인 기술을 더해 향수의 가치와 명성을 이어
명품 니치 향수의 가치를 보존 해 가고 있습니다.
1849년 설립 후 조향사 Albert Sittler (현 CEO의 고조부)로 부터 5대째 170년간의 역사를 계승하여 역사적이고 향수의 기념비 적인 제품을 출시하고,
향수를 조향하기 위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모든 제품에 대한 '원재료 선별', '에센스 추출', '패키지 작업' 까지 모든 공정을 현재까지도
전통 제조 방식으로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향수 산업 브랜드의 시작
1849 - Hyacinthe Molinard는 최초의 꽃들에서 '수(水)' 제조
1860 - Rose, Jasmin 제품 바카라 디자인 병 출시
1900 - Albert Sittier 최초 공장 설립
1921 - 여성 오리엔탈 최초 향수 Habanita 탄생
1925 - 플라워왁스로 최초 고체향수 개발
1939 - Le Baiser du Faunce 뉴욕만국박람회 '가장 아름다운 용기' 선정 (라리크 디자인)
1942 - 포로 패키지 개발, 2차 대전중 군인포로들의 위안과 심리적 불안 해소 지원
1949 - 몰리나르 100주년 기념 Habanita 바카라 종(Bell) 패키지디자인 병 출시
니치 브랜드의 가치와 플로랄 향의 새로운 기준
1972 - Habanita 향수 최초로 옥외 광고포스터 홍보
1990 - Les Senteurs 출시, 니치 향수 제품 생산 시작
1992 - 구르망 (Gourmand)향수의 선구저, Nimala 출시
1994 - 몰리나르 첫번째 향수 체험 워크샵 개최
2012 - 고풍스러운 매트한 질감, 신비한 블랙 디자인 Eau de Parfum, Habanita 출시
2014 - 5대로 전통이 계승된 향수 가문 기념 La Collection Privee 출시
2015 - 몰리나르의 새로운 시작, 보라빛 시그니쳐 디자인 Les Element 출시
2017 - 파리 생제르망 거리에 몰리나르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2019 - 그라스 상징, 매혹적인 플로랄 향을 담은 Bel Air 출시